커뮤니티

axiom 이벤트 소식과 자주 묻는 질문을 알려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 Q: 회원가입은 어디에서 해야 하나요?

    A: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시고 회원 가입 양식을 작성하시면
    액시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Q: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A: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Q: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홈페이지 우측 상단 [내강의실]의 ‘정보수정’ 메뉴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단, 회원명과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 Q: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A: 홈페이지 상단 [내강의실]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탈퇴 가능 합니다.
  • Q: 수강결제 후 언제부터 학습이 가능 할까요?

    A: 강의 신청 후 결제가 완료되면 바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액시엄은 전용 학습앱과 교재를 중심으로 학습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신청한 강의 패키지의
    학습기간에 교재배송 및 휴강 기간 +30일을 포함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 Q: 휴강 신청을 하고 싶어요.

    A: 액시엄 프로그램은 휴강 신청 기능이 없습니다. 패키지 구성시 휴강 기간을 고려하여 학습기간에
    +30일을 추가하여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휴강 신청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 Q: 수강증, 학습 수료증이 필요해요.

    A: 수강증, 학습 수료증이 필요한 경우 고객상담센터(☎ 02-470-1003)로 연락 주시거나
    1:1 문의로 신청해주시면 회원정보에 기입된 메일주소로 발급해 드리겠습니다.
  • Q: 액시엄을 한달 수강해 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A: 액시엄은 영어 말하기를 위한 기초 발음부터 정확하게 발음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영어 학습의 결과가 1~2개월의 단기 학습으로 경험할 수 없기 때문에 액시엄의 패키지별로
    학습 성과 도출을 위한 학습기간을 정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패키지 학습을 통한 영어 실력 향상을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Q: 다른 강의로의 변경은 가능할까요?

    A: 액시엄 패키지 수강중이면 별도의 변경 절차 없이 가능합니다.
    단, 듣고 싶은 패키지 과목의 교재는 추가구매 하셔야 하며 기존 교재의 반품은 불가능 합니다.
  • Q: 액시엄 학습에 시간 투자는 얼마나 해야하나요?

    A: 액시엄 학습은 하루에 한 강의씩 매일 학습을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루 학습 분량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1~2시간 정도입니다.
    외국어인 영어는 한국어와 연관성이 전혀 없는 완전히 다른 언어입니다. 그만큼 배우기 어렵고
    시간투자를 많이 해야 합니다. 영어 말하기, 쓰기를 위한 액시엄 학습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연습한다면
    영어 고민 이제 끝낼 수 있습니다.
  • Q: 패키지 상품을 수강기간내에 못 끝냈어요.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A: 패키지 상품 강의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진도를 완료하지 못 한 경우 기간권(30일, 60일)을 구매하여
    계속 학습이 가능합니다. 단 기간권 구매는 수강 신청한 패키지 상품의 기간 종료전에 가능합니다.
    기간권 구매는 [내강의실]의 ‘기간권 구매’ 메뉴에서 구입 가능 합니다
  • Q: 수강 기간은 많이 남았는데 진도는 끝났어요. 다른 교재를 더 공부할 수 있나요?

    A: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국내에서 판매중인 대부분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 앱 설치가 가능합니다.
    단 외국 제품의 휴대폰 및 태블릿 기기에서 간혹 앱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앱 설치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고객상담센터(☎ 02-470-1003)로 연락 바랍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등 ios 사용하는 기기에서는 앱 설치가 불가능 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는 블루스텍을 사용하여 PC에서 학습이 가능합니다.


    axiom_PC version 설치 가이드라인

    1

    인터넷 주소창에 m.axioms.co.kr
    입력하여 이동

    2

    액시엄 app DOWNLOAD 클릭

    3

    크롬 접속하여 ‘블루스택’ 주소 입력
    bluestacks.com

    4

    블루스택 다운로드 버튼 클릭하여
    다운로드 실행

    5

    다운로드 완료 후, ‘폴더 열기’ 버튼 클릭

    6

    폴더에서 해당 프로그램 클릭하여
    ‘실행’ 버튼 클릭

    7

    ‘지금 설치’ 버튼 눌러 블루스택 설치

    8

    ‘시작’ 버튼 누르기

    9

    ① 구글 계정 있을 경우, 로그인
    ② 구글 계정 없을 경우, '계정 만들기‘ 후 로그인

    10

    로그인 후 ‘블루스택 시작’ 버튼 눌러 시작

    11

    좌측 상단의 ‘⋮’ 버튼에 마우스 커서 대기
    → ‘apk 설치’ 버튼 누르기

    12

    앞서 다운받았던 axiom 파일을 선택하여 열기

    13

    axiom 아이콘 클릭

    14

    ‘회원가입’ 후 학습 진행

  • Q: 다른사람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A: 회원 본인의 신용카드가 아니더라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Q: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axiom 학습 환불 규정 안내

    (1) 패키지 학습 환불 규정
    1) 패키지 상품에 대한 환불 (할인가 결제)
    ①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학습한 콘텐츠가 없는 경우 - 전액 환불
    ② 결제일로부터 7일 이상, 혹은 학습한 콘텐츠가 발생 시 - 사용한 콘텐츠 × 일할 금액
    (단, 일할 금액은 정상가 기준) 공제 후, 환불
    ③ 각 학습 콘텐츠의 학습 완료 여부는 각 학습의 50%이상 학습 진행 시 사용 콘텐츠로 간주
    ④ 사용한 콘텐츠 혹은 날짜를 기준으로 더 많이 소비된 쪽을 기준으로 환불 금액이 산정됨

    (2) 서적(교재)에 대한 환불 규정
    1) Axiom 교재에 대한 환불
    ① 배송 전 - 전액 환불
    ② 교재의 파본, 오류로 인한 문제는 무료로 즉시 교환
    ② 교재 수령 후 14일 이내(입고) - 교재 상태 확인 후, 환불 (왕복 배송비 5,000원 소비자 부담)
    ③ 교재 수령 후 14일 이후는 환불 불가
    - 구매 후, 복사, 촬영 등의 내용 훼손이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반품기간을 14일로 규정함.
    (소비자 보호원 및 공정거래위원회 규정 표준약관에 의거함)
    1) 6개월 패키지 상품에 대한 환불 (할인가 결제)
    ① 학습 시작 전 - 전액 환불
    ② 학습 시작 후 - 사용한 콘텐츠 × 일할 금액(단, 일할 금액은 정상가 기준) 공제 후, 환불

    ※ 패키지 학습 혹은 서적에 대한 환불 신청 및 문의는 고객지원센터(02-470-1003)으로 전화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카드 영수증 출력은 어디에서 하나요?

    A: 카드 영수증 출력은 [내강의실]의 ‘주문배송조회’에서 출력가능합니다.
  • Q: 가상계좌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A: 가상계좌 결제시 회원님의 선택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결제 과정 중에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과 함께 해당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Q: 교재를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수강 신청없이 교재의 낱권 구매는 불가능 합니다.
    교재 구매는 패키지 상품을 수강 신청 후 교재의 분실, 파손 또는 다른 과정의 추가 수강을 위한 목적에
    한하여 수강기간내에 가능합니다. 수강기간 종료 후 교재 추가 구매는 불가능 하며, 교재 추가 구매는
    [내강의실]의 ‘교재구매’ 메뉴에서 구입 가능 합니다.
  • Q: 교재는 언제쯤 오나요?

    A: 패키지 강의 결제 후 입력하신 주소지로 1~2일내로 발송됩니다.
    발송이 되면 2~3일 정도 안에 수령하실 수 있으며,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3~4일 정도
    배송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교재 배송조회는 [내강의실]의 ‘주문/배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