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axiom 이벤트 소식과 자주 묻는 질문을 알려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 Q: 다른사람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A: 회원 본인의 신용카드가 아니더라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Q: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axiom 학습 환불 규정 안내

    (1) 패키지 학습 환불 규정
    1) 패키지 상품에 대한 환불 (할인가 결제)
    ①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학습한 콘텐츠가 없는 경우 - 전액 환불
    ② 결제일로부터 7일 이상, 혹은 학습한 콘텐츠가 발생 시 - 사용한 콘텐츠 × 일할 금액
    (단, 일할 금액은 정상가 기준) 공제 후, 환불
    ③ 각 학습 콘텐츠의 학습 완료 여부는 각 학습의 50%이상 학습 진행 시 사용 콘텐츠로 간주
    ④ 사용한 콘텐츠 혹은 날짜를 기준으로 더 많이 소비된 쪽을 기준으로 환불 금액이 산정됨

    (2) 서적(교재)에 대한 환불 규정
    1) Axiom 교재에 대한 환불
    ① 배송 전 - 전액 환불
    ② 교재의 파본, 오류로 인한 문제는 무료로 즉시 교환
    ② 교재 수령 후 14일 이내(입고) - 교재 상태 확인 후, 환불 (왕복 배송비 5,000원 소비자 부담)
    ③ 교재 수령 후 14일 이후는 환불 불가
    - 구매 후, 복사, 촬영 등의 내용 훼손이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반품기간을 14일로 규정함.
    (소비자 보호원 및 공정거래위원회 규정 표준약관에 의거함)
    1) 6개월 패키지 상품에 대한 환불 (할인가 결제)
    ① 학습 시작 전 - 전액 환불
    ② 학습 시작 후 - 사용한 콘텐츠 × 일할 금액(단, 일할 금액은 정상가 기준) 공제 후, 환불

    ※ 패키지 학습 혹은 서적에 대한 환불 신청 및 문의는 고객지원센터(02-470-1003)으로 전화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카드 영수증 출력은 어디에서 하나요?

    A: 카드 영수증 출력은 [내강의실]의 ‘주문배송조회’에서 출력가능합니다.
  • Q: 가상계좌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A: 가상계좌 결제시 회원님의 선택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결제 과정 중에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과 함께 해당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